본문 바로가기

사용해본 이야기야

[프리미어페이퍼] 나의 청첩장은 이것으로!

결혼 준비의 필수항목인 청첩장 셀렉.

평소 받아보던 청첩장들이 대체로 어떤식인지 잘 알고 있었으므로

나의 결혼 청첩장은 조금 특별하게 내 손으로 직접 만들어 보고 싶었다.

디자인 전공자는 아니지만 그래도 관련업계에 종사하고 있고

일러 프로그램도 어느정도 다룰 수 있었으므로

 

....그러나 하루 이틀정도 작업을 해 본 결과....

....청첩장은.... 사는게 맞아.... ㅠㅠ

 

뻔할 것이 뻔한 청첩장 디자인들을 찾아보고 샘플을 신청해야 하는 현실이 정말이지 좌절스러웠다.

남들이 보통 받아본다는 업체들 사이트를 들어가 봐도 내 맘에는 영.....

 

그러다 마지막으로 알게 된 곳이 바로 "프리미어 페이퍼"

 

보자마자 아 이거구나! 싶은 아찔한 느낌이 있었음 ㅋㅋㅋ

심지어 이거겠다 싶은 확신이 있어
무료샘플도 이거저거 다 시키지 않고 딱! 두개!! 만 배송 요청드림 ㅋㅋㅋ

 

 

심지어 번개같이 배송이 와버림 ㅋㅋㅋ

 

 

확신에 차서 신청한, 나의 딱 두개의 샘플 ㅋㅋㅋ

 

오픈과 동시에 너무 감격적입니다...

타사와는 역시 다르네요 이 퀄리티...

 

 

더 이상 다른 샘플들을 거들떠 볼 필요도 없이

그냥 처음 사이트에서 보고 반했던 그 디자인,

실제로 보고 그래 이거다! 하고 바로 결정 내렸습니다.

 

정말 고급지고 예쁨

진주 부착 후가공도 마감 퀄리티가 아주 훌륭합니다.

봉투와 실링 등 마무리만 신경써 주면

누가봐도 고급진 청첩장으로 완성 될 것 같음!

 

이로써 결혼준비의 큰 산 하나를 또 넘어봅니다 ㅎㅎㅎ